코린이로서 코인판 들어갔다가 영혼까지 털리고 나올게 뻔해서 사실 엄두도 안냈었습니다…

내 인생에 코인투자는 없겠구나 했는데, 역시 강환국님 추천을 믿고 헤이비트로 투자해 보았습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 (FF상품) 에 USDT(테더)를 예치하기만 하면 되는건데 근데 이게 좀 귀찮긴 했습니다 테더로 바꿔서 예치하는게 처음 하는 분들은 다소 복잡할수도…!

후오비 코리아 -> 여기에 가입하고 원화입금해서 usdt로 변환하면 됩니다. 뭐랄까 스테이블 코인이라고, 등락이 크지 않은 코인이라는데…. 과연!

오늘날자 기준으로, 1212원 입니다. (제가 샀을때는 1050원이었는데요! 왜르케 올랐지? 개이득이네요)



Stable 코인 즉 안정적인 코인이래서 한번 월간등락을 봤는데 아래 그래프 처럼 최소 1천원->최대 1429원까지 등락이 있네요. 생각보다는(?) 등락이 크지는 않은듯 합니다.

이 코인이 어떤걸 매개로 움직이는지까지는 저도 잘 아직 모르겠어요 (ㅠㅠ)


그래서 투자 후기를 보고 싶으시겠죠,
저는 약 1달 정도 투자 하였습니다(상품이 없어지는 바람에 강제로 투자종료…)

저는 11.59% 수익이 났습니다!!!

헤이비트는 25% 성과보수를 받기 때문에, 성과가 났을때 해당 수수료 지급하고 아니면 수수료가 없습니다 :) (이체 수수료만 1usdt정도 드네요)


암튼 저는 200usdt를 벌었고, 여기에 수수료 25%떼고 나머지 금액 (1usdt이체 수수료도 빼구…)를 다시 제 후오비코리아 계좌로 받았고, 운이 좋게도 usdt 1200원에 매도 했네요.

결과적으로 코인 변동 수익 + 헤이비트 성과 수익 까지 약
한달동안 23만원 정도 수익을 냈습니다.

아쉬운건 국내 시장에서는 이 상품을 더이상 운영하지 않는다는 건데요, 제가 고객센터에 문의 하였을때는 국내 고객용이 아닌 해외 법인으로 지속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단 국내 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못 이용하는 규제는 없으므로 FF같은 상품을 계속 참여 할수 있는거 같긴 해요!)

+ 추가로 그냥 예치만 해도 9% 이자 주는 상품은 유지 하고 있으므로 이 상품에 대해 다음 포스팅에서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