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을 시작하며, 간헐적 단식 시간을 트래킹 할 수 있는 앱을 찾아봤고.

아래 두개를 깔아서 사용해 봤다. 

첫번째는 if diet ( 이건 ux도 별로고, 맘에 안들어서 사용해보다가 삭제했고)

두번재 오른쪽 peppt간헐적 단식(<이 앱이 사용도 간단하고 내가 원하던 거라 이걸로 사용하기로 함!)



보면, 되게 간단하다.

단식 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끔 하고,

 (나는 20:4를 도전하기 때문에 단식시간을 20시간동안으로 설정하였고, 시작시간을 오후 4시 그리고 낮 12시까지 하는걸로 설정하였다.)

중요한건 알람이 뜨도록 설정해서, 내가 먹어야할 때 안먹어야할 때를 기억할 수있게끔 했다! 

이 앱을 깐 이유랄까...



단식을 하는 동안은 아래와 같이, 시간이 흐르는게 보이고....

(나는 두시간 반후에 뭔가 먹을 수 있게 된다는 거다 ㅜㅜ)



요러케 푸쉬 알람이 뜬다. 오후 4시 단식 시작합니당! 



12시 밥 먹어용! (젤 기분조음 캬캬) 



간단하고, 자칫 잊어버리고 간식을 먹게되는 불상사를 막기위해 좋은 앱이라 판단된다.

돼지 여러분! 이 앱을 사용하시고 의지력을 up 시키시길....


Posted by 숙히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간헐적 매번 마음먹고 오전 8시~오후4시까지 하려하는데 4시 이후부터 배고픈건 왜일까요 ㅋㅋ

    2019.03.20 13: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는 근데 유투브에서 어떤 의사분이 만든영상에서, 사람에 따라 간헐적 단식 꼭 저 시간을 지킬 필요는 없고 대신 단당류를 줄이는 식으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배고픔을 참는것도 답은 아닌거 가타요ㅜㅜ!

      2019.03.20 14:10 신고 [ ADDR : EDIT/ DEL ]
  2. 아 그렇군요.. 아무래도 당분들이 살에 최고적이니까 그런가보내요 ㅠ 잘 참고할게요!

    2019.03.20 14: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최고적 ㅋㅋㅋㅋㅋ 네네ㅜㅜ 가공된 당 말고~ 자연적 당을 먹으려구요 (고구마 같은거) ㅜ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2019.03.20 19:56 신고 [ ADDR : EDIT/ DEL ]
  3.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2019.03.20 20: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