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데이를 맞아 ssg.com 에서 오랫만에 장을 봤습니다
거의 다 먹을거 샀는데 ㅋㅋ 왜냐면 거의 1+1이었거든요....

그중에서 1+1은 아니었지만 궁금해서 사본 루이보스 티 입니다.


건조 오렌지 껍질 7%들어있었네요. 근데 오렌지 향기는 좀 인공적인 느낌이 물씬 나긴 합니다ㅋㅋ

7개 들어있고 할인해서 1900원인가에 샀어요.



이렇게 피라미드 형식 티벡이 7개 들어있고, 첨 우렸을때



루이보스 향<<<<오렌지향 이 많이 나서 놀랬습니다. 오렌지 쥬스 같은 향이 약간 나는게 다른 오렌지필 들어간 차랑 차이점이 아닐까 싶은데.

첫맛은
구수한 루이보스 티에 인공적인 오렌지향........
추천을 못하겠다.
한입먹고 이건 아니다 싶었다.
가공된 향이 물씬

비추합니다 역시 괜히 샀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