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에 블루리본을 마니 받은 마카롱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뜸!

남부터미널 역에서 좀 걸어가야댐.....

이름은: 레프레미스 ~


일단

1. 마카롱 종류가 되게 많다..... 듣도보도못한 맛이 많았다.... 고르는 재미가 있다랄까?
2. 가격은 2,500원으로 통일(이었던거 같다)
3. 뚱카롱이 아닌! 클래식한 마카롱 느낌이었다~ (한국식 뚱카롱에 질려있었다면 해답은 여기다)

맛은 그냥 마카롱 맛이었다 ㅋㅋ
좀 작은 사이즈라서 큰 마카롱을 원한다면 패스!

근데 블루리본 받았던데 이건 왜 받았을까..... 솔직히 그냥 되게 평범한 마카롱 맛인데.

그치만 다양한 종류를 합리적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게 젤 큰 장점인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