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초코 케이크 추천 : 기프트박스~


지난 생일.... 칭구한테 받은 기프티콘으로 기프트박스 케이쿠를 먹었당 헤헤

기프티콘으로 받앗지만 귀찮고 그래서 안먹다가 이제 찾아옴! 

기프티박스 케이크는 35,000원이고 초코크림 베이스에 각종 베리류(+청포도와 딸기) 올라가 있어서 상큼달콤하다.





여러가지 케쿠가 있었지만 오늘따라 초코베이스가 끌렸따......원래 치즈순이인데 이상하게 초코초코 머꼬싶었다.....





케이쿠 구매하면 초와 포장을 아래와 같이 해쥰다! 

굿굿 바로 선물하기 좋을듯. 

나는 나에게 선물해 주기로....하하 친구야 잘머글께! 





집에와서 케이쿠에 초를 꽂고.... 불을 켰다. 

경건한 마음으로 빌었다. 올해의 소원에 대해, 내 나이에 대해. 

나는 어제와 다른, 하루하루 어제와 달리 개선되는 내가 되자고 다짐했다.

매일 작은 거라고 좋으니, 무언가를 개선하기 위해 크든 작든 어떤 일이든 하루하루 해 나가보자. 

좌절하지말자. 

등등 





케이쿠 짜르고 접시에 담기 핵실망......

쏟아지면서 베리류가 와장창 쏟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가나슈랑 크림이 적절했다. 

싸구려 느낌 나는 크림 케이크는 확실히 아님.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