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간단하게 운동을 가서, 무료 PT를 해준다고 해서 받았는데....

하..... 하체를 스트레칭 하다보니, 골반이 많이 비대칭?삐뚤어지셨네요~ 라는 말을 들었다. 엉엉

나는 일할때 다리를 많이 꼬는 편인데, 역시나. 허리가 멀쩡해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우쒸. 근데 이미지를 못찾겠네. 여튼. 아무리 웨이트를 해도 골반이 똑바르지않으면 근육이 대칭적으로 쌓이지 않게 되니까 ㅠㅠ

무튼 이번에 느낀거랑 배운거 =>

** 골반 교청 스트레칭(운동이름을 모르겠다만.... 다리를 포개서 앉고 눌러주는 것, 인어공주처럼 앉는것;;, 누워서 들고 당기는것 이 세가지를 기본으로 운동 하기)을 꼭 시작하고 운동하기! 

https://goo.gl/Gnd7xL (<이거 운동 이름 뭐죠....ㅜㅜ)

*** 그리고 런지를 프론트를 많이 숙이고(올라올때 상체를 드는게 아니라 상체를 앞으로 밀어주며 일어나는) 뒷발을 빼고, 오로지 앞 발의 힘으로만 런지 하는 방식을 배웠는데. 30회밖에 안했는데 무지하게 힘들었다. (런지 방식에 대해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 

암튼 오늘 운동은 여러 깨달음이 있었고....

늙어만 가는 몸은 내맘같지 않다는거. 먹는대로 찌고, 스트레칭 안하면 삐뚤어지는 아주 정직한 몸이라는걸 요새 많이 느낀다.


P.S. 참고로, 간헐적 단식 계속 하고있다! 원래 아침은 안먹으니까 패스하고. 점심을 먹고, 저녁을 가볍에 먹거나 안먹고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군것질을 전혀 안하고 있다. (커피나 밀크티에는 시럽은 절대 넣지 않음)